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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제6차 용역연구개발과제 주관연구기관 공모 재공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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등록자 김민식 등록일 2017-06-23 담당부서 연구기획조정과(연구관리T/F팀)
첨부
내용

2017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추진할 제6차 용역연구개발과제를 「식품·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」 (훈령 제84호) 제21조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재공고하오니, 연구개발 관련기관 및 연구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.

2017년 6월 23일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장


 -   다    음   -


1. 공고 및 접수기간 : 2017년 6월 23일~ 2017년 7월 3일 18:00까지 (연구관리시스템 접수는 16:00 마감)
   * 접수마감 18:00시전까지 연구관리시스템상 접수 미완료, 평가자료 업로드 미완료 또는 접수 서류 미지참시 접수 불가 가능

2. 접수방법 : 방문 또는 우편 접수(우편접수는 우체국택배 또는 등기에 한하며,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)
   * 퀵서비스, 기타 택배이용 불가
   * 우편 접수시, 계획서 서류 미비 및 부적합에 관한 책임은 연구책임자에게 있으니 반드시 재 검토 후 송부 요청


3. 접수 전 고려사항

 ○ 「식품·의약품 등의 안전기술 연구개발사업 운영규정」 제22조 제3항에 따라 용역연구개발과제의 연구책임자는 세부연구과제를 포함하여 3과제를 초과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 ※ 접수일 기준, 수행중인 과제수를 기준으로 하며, 정책연구용역 및 일반용역은 신청 제한 대상에 포함되지 않음


4. 신청절차

 ○ 연구관리시스템 등록
    1) 식약처 연구관리시스템(http://rnd.mfds.go.kr)에 접속하여 안내에 따라 필요한 사항을 입력, 등록 후 접수증과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(평가용 및 제출용)를 출력하여 제출합니다.
    2) 연구관리시스템에 기관명, 법인번호 등 기관관련 사항의 변경이 있거나 신규 기관등록이 필요한 경우 연구관리시스템 상 기관등록 요청(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자료 제출 필요)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    3) 평가용 계획서에는 접수자 및 참여연구원의 식별이 가능한 개인/기관정보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.
        - 연구내용 중 개인 정보가 포함될 경우, 선정제외 등 불이익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
 ○ 서류제출
      가) 접수증   * 접수증은 등록 절차를 완료한 후 연구관리시스템에서 출력
      나) 주관연구기관의 공문 1부
      다)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 총 8부
            - 제출용 원본 1부,  - 평가용 7부
      라) 발표용 PPT 출력물 7부 및 PPT 파일
      *발표평가에 한하며, CD 혹은 USB 저장 제출
      마) 가격입찰서 및 가격평가 서류
            *가격평가 당일 제출(가격평가 일정 추후 공지예정)

    * 제출서류 중 용역연구개발과제계획서(평가용, 제출용)는 반드시 연구관리시스템에 업로드한 파일과 시스템 출력물을 사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.
      - 제출용과 평가용이 다르므로 반드시 첨부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신 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 (첨부파일 참고)
    * 가격입찰서는 작성 및 밀봉방법에 문제가 있을 경우 수정이 불가하며 접수가 취소되니, 첨부의 작성 및 제출방법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5. 신청 전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

   1) 공고문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숙지 후 접수 진행
   2) 공고된 모든 과제에 대하여 가격평가가 진행되오니 가격평가에 대한 첨부자료 반드시 숙지
   3) 과제계획서 작성 시 연구비는 RFP 상의 연구비로 작성하며, 가격입찰서 작성시 연구비는 입찰가를 기재
   4) 발표평가 과제의 경우 경쟁률 4 대 1 이상일 때는 1단계 서면평가 후 상위 3배수에 한하여 발표평가를 실시
   5) 서면평가 대상 과제인 경우 최종 접수 결과 단일응모된 경우 발표평가를 실시
   6) 부가가치세는 연구비(유인물비)에 포함
   7) 인건비 산정기준은 2016년을 기준으로 산정하실 수 있으며 참여율은 반드시 정수로 계상하시기 바랍니다. ([자료실]-[일반자료실] 2016년 인건비 산정기준 참고)
   8) 수행하고자 하는 연구용역과제가 인간을 대상으로 하거나 또는 인간으로부터 유래한 시료 및 개인정보를 이용한 연구에 해당하는 경우,「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」에 의거하여 연구수행기관 자체의 기관생명윤리심의위원회(IRB)를 통해 심의를 받고 그 결과(심의결과서)를 제출

 

6. 향후 추진일정
  가. 선정평가(기술평가 및 가격평가) : 2017년 7월 25일(화)~27(목)(예정)
     ※발표평가 대상과제 중 과제 경쟁률이 4:1 이상인 경우 1단계 서면평가 실시(2017년 7월 11일 예정) 후 상위 3과제에 대하여 발표평가를 실시합니다.
  나. 선정결과통보 : 2017년 7월 28일(금) (예정)
  다. 계약체결: 2017년 8월 10일(목)~11(금) (예정)
        ※ 연구시작일: 2017년 8월 16일(수)

<오송 청사 접수처>

☞ 접수처 : [우편 및 방문 접수] 충북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2로 187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연구관리TF(423호)
☞ 문의전화 : ☏ 043-719-6104, 6106, 6108, 6112
☞ 시스템 오류문의 : ☏ 043-719-6105, 4119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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